[대남론조] 친미주구들의 역스러운 광대놀음

병신 달밤에 체조한다고 최악의 정치추문사건으로 하여 극도의 통치위기에 빠지고 친미친일역적행위로 대외적고립마저 심화되고있는 괴뢰들이 요즘 생뚱같이 《나라사랑교육》이라는데 적극 매달려 여론의 비난을 사고있다.
괴뢰보훈처의 《2017년 업무계획보고》에 의하면 반역패당은 그 무슨 《옳바른 가치관확립과 나라사랑정신의 고취》를 운운하며 일명 《안보교육》으로 불리우는 이 광대놀음의 판을 올해부터 대폭 확대하려 하고있다.
더우기 문제로 되는것은 괴뢰들이 지금까지 벌려온 숭미사대교육, 반공교육으로도 모자라 미국과의 《동맹》이 남조선에서 《핵심역할》을 하였으며 《북의 핵, 미싸일위협》에 대처하자면 그것을 더욱 강화하여야 한다는 내용을 《나라사랑교육》에 포함시키려 하고있는 사실이다.
남조선인민들속에 미국에 대한 환상과 맹목적인 추종의식을 심어주고 동족대결기운을 불어넣음으로써 사대매국으로 민족앞에 저지른 저들의 만고죄악을 가리우고 더러운 잔명을 부지해보려는것이 그 무슨 《나라사랑교육》이라는 불순한 광대놀음을 벌리고있는 괴뢰패당의 교활한 술책이다.
반역《정권》이 밑뿌리채 뒤흔들리면서 《국정》마비상태가 심화되고 썩은 정치에 대한 민심의 불신이 극도에 달하고있는 판에 장사말 하는데 혼사말 한다는 식으로 왕청같이 《나라사랑》타령을 늘어놓으며 여론을 오도하려 하는 괴뢰들의 추태에 사람들은 조소와 격분을 금치 못하고있다.
지금 남조선곳곳에서 특대형정치추문사건으로 모든것을 망쳐놓고 제 배만 채운 박근혜, 최순실일당을 단호히 매장해버려야 한다는 인민들의 분노의 함성이 터져나오고있는데 반역패당은 도대체 무엇을 사랑하라고 설교하고있는가.
정치와 군사, 경제와 문화 등 남조선의 모든 분야를 거머쥐고 주인행세를 하며 온갖 민족적불행과 재난을 강요해온 침략과 략탈의 원흉, 극악무도한 살인마를 찬양하라는것인가.아니면 청와대의 무지무능한 천치가 요사한 돌팔이무당에게 홀리워 《국정》을 롱락해온 더러운 현실을 사랑하라는 말인가.
그야말로 마루아래 강아지도 웃을 희비극이 아닐수 없다.
세상이 다 알다싶이 남조선《정권》은 초보적인 자주권조차 행사하지 못하는 허수아비《정권》이며 괴뢰정치라는것은 미국의 대조선침략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수단에 불과하다.
괴뢰보수패당이 《가장 강력한 동맹》이니 뭐니 하고 입에 침이 마를새없이 추어올리는 남조선미국《동맹》이라는것은 상전과 주구사이의 철저한 주종동맹, 예속과 굴종의 불평등한 동맹으로서 남조선에 대한 미국의 지배와 략탈을 강화하기 위한 도구로 되여왔을뿐이다.
지구상에 많은 나라와 지역들이 있지만 남조선괴뢰들이 미국과 맺고있는 그런 수치스러운 예속관계, 부끄러운 굴종관계는 찾아볼수 없다.
괴뢰패당이 아무리 《나라사랑교육》이니 뭐니 하며 혀바닥이 닳도록 미국과의 《동맹》관계를 미화하여도 미국은 괴뢰들을 한갖 식민지노복, 하수인으로밖에 치지 않는다.
남조선의 력대 반역통치배들은 미국상전을 등에 업고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팔아먹으면서 괴뢰정권을 유지하고 동족대결에 광분해왔다.
상전의 요구라면 싫든좋든 무조건 집행해야 할 의무만 걸머지고있는것이 남조선괴뢰들의 가련한 처지이다.명색이 집권자라는 박근혜가 2년전 외국행각에서 돌아오는 길로 황급히 병원에 입원한 미국대사를 찾아가 그앞에서 굽신거리며 아양을 떤것은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식민지괴뢰의 가긍한 몰골을 그대로 드러내보였다.
파렴치한 날강도 미국은 이렇게 저들의 옷섶에 매달려 잔명을 부지해가는 괴뢰패당을 머슴으로 부리면서 아시아태평양지배전략실현에 광분하고있다.우리 민족이 일일천추로 갈망하는 조국통일을 한사코 가로막으면서 북남대결을 격화시키고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는 장본인도 다름아닌 미국이다.
괴뢰패당이 이 엄연한 현실을 외곡하고 《나라사랑》이니 뭐니 하면서 남조선인민들의 반미자주의식을 마비시키려고 온갖 기만술책을 다 써도 자주와 통일에로 향한 시대의 흐름을 결코 막을수 없다.반공을 《국시》로 내세우고 숭미굴종사상을 부식시키려고 발광하는 괴뢰들의 시대착오적인 망동은 그들자신의 비참한 종말을 앞당기게 될것이다.
남조선인민들은 괴뢰보수패당의 반민족적인 《나라사랑교육》놀음에 각성을 높이고 그것을 단호히 배격해야 할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