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 위대한 승리의 2016년!

당의 령도따라 민족사적인 승리와 특대사변들을 아로새긴 2016년은 조국청사에 길이 빛나리 한해가 저물어간다. 이 행성과 우리 민족사에 미증유의 뚜렷한 자욱을 남긴 2016년을 돌아보는 천만의 가슴가슴 이름할수 없는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진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필승불패이며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입니다.》 짧고도 긴 한해였다. 세계를 굽어보는 존엄과 영광에 있어서, 눈부신 기적과 변혁에 있어서 5 000년민족사에 일찌기 있어보지 못한 대비약의 해, 전례없는 격동의 세월이였다. 오직 《위대한》이라는 말로써만 칭송할수 있는 우리의 2016년이여! 화가라면 명화폭에 담고싶고 작곡가라면 명곡으로 터치고싶을 성스러운 이해의 자욱자욱을 우리 이제 설레이는 민심의 바다를 펼쳐 세상에 소리높이 전하련다. 경애하는 원수님 따라 영광만을 떨쳐온 불멸의 2016년에 삼가 《승리》라는 두 글자를 아로새기며!

[사설]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새로운 리정표로 될 력사적인 대회

위대한 당의 령도밑에 뜻깊은 올해를 민족사적인 특대사변들과 경이적인 성과들로 빛내인 승리자의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온 나라에 차넘치고있는 시기에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 제1차 전당초급당위원장대회가 진행되였다.